본문 바로가기

기타

베가 외출용 가방

베가가 작기는하지만 단독으로 들고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 무게입니다. 호주머니에 들어가기는하지만 주머니가 축 처져 버립니다. 그래서 저는 작은 가방에 베가를 넣어 다닙니다.
베가도 가지고 다니고 잡동사니도 가지고 다니고 우산도 가지고 다니고요. ^^

제가 사용하는 베가와 기타 물건들을 담아 다니기 위해 구입한 가방 입니다.
프로스펙스 가방이고요. 크로스형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주머니의 크기가 베가와 딱맞아 아주 좋습니다.
앞쪽에 벨크로 덮게가 있는 주머니가 하나 있고 옆에 오픈 되어 있는 주머니가 하나 더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가는 쏙~ 들어가서 보이지 않습니다. 그 뒷쪽으로 공간이 납작한 주머니가 있는데 저는 이곳에 무선랜, USB 메모리, 케이블, 이어폰, 블투 이어폰, DMB 등 잡동사니를 넣어 다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도 튀지않고 무난한 편입니다. 검은색으로 깔끔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에는 핸드폰을 담을수 있는 포켓이 있습니다. 역시 벨크로로 덮게가 아닌 끊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에는 오픈되어 있는 주머니가 있고 줄을 잡아당겨 입구를 조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큰 수납부 입니다. 안쪽에 뒷쪽으로 포켓이 있고 역시 입구는 벨크로로 붙이게 되어 있습니다. 3단우산과 캐논 350D를 가지고 다닙니다. 외출용으로 딱입니다.

가방의 사면이 모두 두툼한 쿠션이 들어가 있어 외부 충격으로 부터도 어느정도 보호가 됩니다.
그래서 별도의 카메라 가방을 가지고 다니지않고 베가와 같이 수납하여 다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뒷쪽의 부분인데 뒷면 전체가 지퍼로 되어 있어 완전히 열리기 때문에 다용도로 쓸수 있습니다., 내부는 앞쪽은 그물로 파티션이 되어 있고 뒷쪽은 천으로 파티션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카드 리더기를 수납하고 다닙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수납공간도 많고 쿠션도 있어 이것저것 신경 안쓰고, 외출할때 후다닥 들고나가기에 너무 편해 현재 만족하며 쓰고 있습다.